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유정X송강 로맨틱 코미디 ‘마이 데몬’ 다시 보기 ott 추천

by 임토당 2023. 10. 11.
반응형

SBS 새 금토드라마 '마이 데몬’은 악마 같은 재벌 상속녀 도도희(김유정)와 한순간 능력을 잃어버린 악마 정구원(송강)이 계약 결혼을 하며 벌어지는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입니다.

마이데몬 다시보기와 같은
넷플릭스부터 웨이브,디즈니 등 다양한 ott별 혜택비교와 저렴한 금액으로 보는 방법에 대한 꿀팁은 아래에서 꼭 확인 해 주세요!





영혼을 담보로 위험하고도 달콤한 거래를 하는 악마와의 구원 로맨스가 차원이 다른 설렘을 불러일으키는데요. 이번에는 청춘 배우 김유정과 송강의 판타지 같은 만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김유정, 아무도 믿지 못하는 미래 그룹 상속녀 도도희로 열연


김유정은 '마이 데몬’에서 아무도 믿지 못하는 미래 그룹 상속녀이자, 악마를 사랑한 도도희 역할을 맡았습니다. 도도희는 일찌감치 세상의 이치를 깨닫고 냉철하고 사랑에 시니컬한 인물입니다. 그러나 ‘악마’ 정구원과 계약을 맺으며 상상 초월의 변화를 맞게 되는데요. 사방이 적으로 둘러싸인 그 앞에 나타난 악마가 '구원자’일지 '파괴자’일지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김유정은 까칠한데 부드럽고, 여린데 강한 ‘솔트 라떼’ 같은 도도희의 ‘단짠’ 매력을 다채롭게 풀어냈습니다. 김유정은 "매력적인 캐릭터와 이야기가 흥미롭게 다가왔던 작품"이라면서 "그동안 보여드리지 않았던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수 있을 것 같아서 설레는 마음으로 즐겁게 촬영을 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2023년의 마지막은 '마이 데몬’과 함께 해 달라고 부탁하기도 했습니다.

송강, 완전무결하고 치명적인 악마 정구원으로 역대급 변신

송강은 '마이 데몬’에서 완전무결하고 치명적인 악마 정구원 역할을 맡았습니다. 정구원은 현생이 지옥인 인간에게 영혼을 담보로 위험하고도 달콤한 거래를 하며 영생을 누려온 악마입니다. 인간을 하찮게 여기며 200년 넘게 최상위 포식자로 군림했던 그는 너무도 이상한 여자 도도희와 얽히며 한순간 능력을 상실합니다.




송강은 소멸을 막기 위해 자신의 능력을 강탈한 도도희를 지켜야만 하는 악마 정구원의 반전 매력을 변화무쌍하게 그렸습니다. 매혹적인 악마로 돌아온 송강은 "'마이 데몬’에 함께 하게 되어 정말 기쁘고, 기대하시는 만큼 좋은 작품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촬영 중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리겠다"라며 기대 심리를 자극했습니다.

‘마이 데몬’, 김유정X송강의 설렘 가득한 악마와의 계약 결혼 로맨틱 코미디


'마이 데몬’은 김유정과 송강의 설렘 가득한 악마와의 계약 결혼 로맨틱 코미디입니다. 두 사람의 달콤하고 아찔한 케미스트리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판타지적인 설정과 유쾌한 코미디 요소도 볼거리를 더해줍니다. '마이 데몬’은 11월 24일 첫 방송될 예정입니다

반응형